"사례금200,000원" (실종장소) 경상남도 함안군 함안군 군북면 월촌리 실종

초롱이쮸르님 | 2025.03.12. 10:09 | 등록번호 51,927 | 조회 543
목줄을 끊고 가출했습니다. 실종 후 단 한건의 목격 제보가 오지 않아 매우 불안합니다. 시골이라 개장수에게 잡혀갔을까 그게 가장 걱정이고 저를 괴롭게합니다. 주변 동네에 전단지 작업, 119, 112 구조요청 시 연락부탁, 유기견 보호센터 연락 모두 해두었습니다. 혹시나 목격 또는 보호하시고 계실 경우 꼭 연락 부탁드립니다. 간절기 기다리고 있습니다.

실종동물 시베리안 허스키 / 암컷 / 2살 / 이름(수박이)
실종날짜 2025-3-4
실종장소 경상남도 함안군 함안군 군북면 월촌리 실종
연락처 초롱이쮸르님(이메일발송), 전화번호(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특이사항 갈색/흰색 허스키
오드아이 (마주 봤을 때 오른쪽 눈이 파란색)
흰 눈썹 사이 하얀 선으로 된 털
파랑노랑 목줄

 

 

전단지, SNS공유 ( 경상남도 함안군 공고, 보호소, 동물병원 확인 )

 

참고사항

  1. 초기의 적극적이고 신속한 대응이 중요합니다.
  2. 해당 지역과 인근 지역의 공고 내역은 매일매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긴급 알림을 사용해보세요. 찾을 가능성이 많이 높아집니다.
  4. 전단지를 많이 배포하세요. 위의 전단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하시거나, 컬러전단지인쇄를 주문해서 배포하시기 바랍니다.
  5. 전단지를 반드시 돌려야할 곳 - 동물병원, 애견샵, 시(구, 군) 청, 주민센터, 지구대(경찰서), 소방서, 유기동물 보호소, 사람이 많이 다니는 곳, 학교
  6. 얼마 동안이나 실종된 개를 찾아보았습니까? 어떤 분은 하루 이틀이나 일주일 정도 개를 찾아보다 포기하는데, 개나 고양이는 적어도 6~8주(2달) 이상은 찾아볼 것을 권고합니다.